모든 팬이 알아야 할 역대 최고의 NBA 유니폼
모든 팬이 알아야 할 역대 최고의 NBA 유니폼
Blog Article
좋아하는 스포츠 팀을 팔로우하는 것은 단순히 경기 당일 응원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팬들은 팬덤을 보여주기 위해 경기 유니폼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용품을 구매합니다. 경기 유니폼을 입는 것이 일상 생활에서 경기 유니폼만큼이나 흔한 NBA만큼 유니폼을 입는 팬이 많은 리그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인기 있는 유니폼은 무엇일까요? 가장 인기 있는 팀은 무엇일까요? 주관적이기 때문에 역대 최고의 NBA 유니폼을 나열하지는 않겠지만 팬들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살펴보겠습니다.
슈퍼스타부터 가장 인기 있는 팀, 희귀한 팀까지 다양합니다. 최고의 농구 유니폼에 대한 저희의 생각을 확인해 보시고, 여러분의 의견을 알려주세요.
고전으로 시작하기
모든 프로 스포츠 리그에는 눈에 띄는 프랜차이즈가 존재하며, NBA도 예외는 아닙니다. 가장 상징적인 NBA 유니폼 중 일부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소속되어 있으며, 보스턴 셀틱스는 35개의 NBA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수년 동안 다양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전통 덕분에 두 프랜차이즈 모두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뉴욕 닉스는 팀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빅 애플에 속해 있기 때문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이크 리든 평균 조든 전국적으로 닉스 유니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 프랜차이즈의 경우, 1990년대 시카고 불스가 선정한 6개의 NBA 타이틀은 베팅자를 위한 온라인 BetUS에서든 유니폼을 입은 팬을 위한 것이든 매우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던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수 은퇴 후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마이클 조던은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 중 한 명으로, 불스 유니폼은 소유하고 입는 가장 멋진 NBA 유니폼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러한 프랜차이즈는 NBA 팀들이 유니폼의 두 가지 변형만 가지고 있던 시절에 생겨났고, 대부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보통 밝은 색이었던 홈 버전과 어두운 색이었던 원정 버전입니다. 수년에 걸쳐 모든 팀에 다양한 변형이 적용되어 다음 카테고리인 역대 최고의 NBA 유니폼으로 이어졌습니다.
변화가 인생을 즐겁게 해요.
유니폼을 점점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NBA는 팀 유니폼의 버전이 많을수록 리그가 더 많이 팔릴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1990년대에는 팀들이 코트에 더 다양한 유니폼을 제공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팬들이 원하는 멋진 유니폼이 더 많아졌습니다.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는 리그의 회원 수가 어느 정도 확장되었으며, 일부 팀은 다른 스타일을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샬럿 호네츠는 주색으로 청록색 유니폼을 입었으며 매우 인기 있는 유니폼이었습니다. 래리 존슨과 알론조 모딩이 이끄는 이 젊은 프랜차이즈의 성공은 팬들이 입기에 가장 멋진 NBA 유니폼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또 다른 모델은 올랜도 매직의 핀스트라이프 룩이었습니다. 1990년대 가장 인기 있었던 두 선수인 샤킬 오닐과 페니 하더웨이가 팀에 합류한 것은 분명 큰 도움이 되었지만, 새로운 룩은 매우 인기가 많았습니다. 불스도 힌트를 얻어 빨간색 핀스트라이프가 달린 검은색 유니폼을 추가했는데, 이는 상징적인 룩이 되었으며 NBA 최고의 유니폼 10위 안에 들 때 자주 포함됩니다.
프랜차이즈는 때때로 예전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룩을 입은 레이커스가 떠오르는 유니폼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며 다양한 색상 구성과 룩으로 다양한 유니폼을 채택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 중 일부는 효과가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지만 팬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2017-18 시즌부터 NBA 팀들은 "각 팀의 도시 역사, 문화, 개성을 기념하기 위해" 시티 에디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각 유니폼은 팀의 모습이 다르며 팬들이 선수들을 직접 보고 입을 수 있도록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것
예전에는 대부분의 팬들에게 팀 유니폼으로 충분했지만 요즘은 선수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팀에서 12번째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스타를 원하기 때문에 유니폼 순위에는 가장 인기 있는 선수 유니폼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조던, 코비 브라이언트, 르브론 제임스, 스티븐 커리, 제이슨 테이텀... 팬들이 원하는 최고의 NBA 선수 상위 20명에는 오늘날의 스타와 전직 선수가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농구 유니폼은 리그 최고의 선수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조던의 유니폼과 같은 버전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노스캐롤라이나의 조던, 워싱턴 위저즈의 조던, 심지어 1990년대 첫 은퇴에서 돌아온 45번 유니폼을 입은 조던과 같이 희귀한 유니폼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는 수집가도 많습니다.
조던은 단 23경기 만에 45번 유니폼을 입었지만, 가장 열성적인 팬들에게는 멋진 유니폼입니다. 한 팀에서 성공한 후 다른 팀에서 뛰었던 인기 선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스턴 셀틱스 또는 LA 클리퍼스의 도미니크 윌킨스. 피닉스 선즈 또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샤킬 오닐. 토론토 랩터스의 하킴 올라주원. 선수 이동이 팀에서 팀으로 이동하는 것이 일상화되기 전에는 다른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이 눈에 띄는 충격을 주었고, 일부 팬들은 유니폼을 선택할 때 이를 좋아합니다.
모든 팬은 가장 멋진 NBA 유니폼을 선택할 수 있지만 옵션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유니폼 몇 가지를 강조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든 선수든 누구를 좋아하는지 대표하는 것입니다.
토토사이트